캐릭터 와 몬스터 에셋을 찾아보던 중 무료 에셋 중에서 괜찮아 보이는 걸 찾았다.
왼쪽이 네크로맨서 캐릭터와 잘 어울릴 것 같았고 적들을 뭐로 설정할지 고민 끝에 기사나 평민 등의 인간으로 정했다.
캐릭터와 몬스터에게 대기, 이동, 피격, 사망의 애니메이션을 입혔고 몬스터 행동 설계도 끝났다.
다음은 몬스터에 대한 레벨, 스폰, 행동을 기획서의 형태로 정리해 본 것이다.
아직 기획과 개발이 진행 중이기에 정해진 부분에 대해서만 다루었다.
아래는 기획대로 진행 중인 개발, 실행 화면이다. (몬스터 레벨업 시간을 10초로 설정하여 확인 중인 모습)
게임엔진을 수준급으로 다루는 것이 아니기에 원하는 결과를 빠르게 내는 것이 쉽지않다.
하나하나 배우면서 한다는 생각이기에 조급해 하지않고 끝까지 완주해 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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